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웨딩홀 환경분석과 광고제안서

다니엘22 2009. 1. 28. 15:09

[기획요약 및 포인트]

 

 


국내 웨딩홀 시장은 년간 32만쌍이라는 안정적인 시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웨딩시장중에서 웨딩홀 시장도 고급화와 차별화 전략으로 시장점유율
확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제안서는 구체적인 서울 특정지역의 웨딩홀시장의 경쟁자 분석과
소비자의 서비스 구매행태등을 분석하여 웨딩홀의 고급화 전략을 제시하고
고급화 전략에 적합한 지역성 광고매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투자는 시설투자와 브랜드 투자로 축약할 수 있으며, 고급화라는 시설투자와
이를 널리 알리는 광고제안은 불가분의 관계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지역광고와 뉴미디어 매체인 대형 프로젝션 광고에 대한
제안을 다루고 있습니다.

* 원본파일 : PPT

 

 

[기획서 목차]

 

 

I.xx웨딩홀 환경분석

1.웨딩 시장 현황

1) 2003년 전국 지역별 웨딩통계
2) 구로구 웨딩홀 시장 규모
3) 구로구내 웨딩홀 현황

2.지역환경 분석

1) 지역 경쟁관계 분석
2) 웨딩프린스의 SWOT 분석
3) 경쟁지역내 웨딩홀의 포지셔닝
4) 최근 예식고객 유치 실적

II.전략적 선택

1.웨딩프린스의 전략적 방향
2.중점 추진사항 도출

(참고) 투자 전략과 장기 전망

III.신개념 지하철 TV광고 소개

1.145인치 프로젝션 TV 광고
2.광고 운영 방식
3.설치 역사 현황
4.광고료 부과방식
5.업종별 광고 샘플
6.갤럽 여론조사 결과
7.웨딩프린스 스토리보드
8.현장 설치 사진들
*이벤트 행사에 활용한 예

IV.다양한 지하철 광고매체 소개

 

 

[기획서 미리보기]

 

 

 

 

[출처:플랜업] 

출처 : 기획연구소 [플랜업]
글쓴이 : 플랜지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