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요약 및 포인트]
|
[기획서 목차]
I.xx웨딩홀 환경분석
1.웨딩 시장 현황
1) 2003년 전국 지역별 웨딩통계
2) 구로구 웨딩홀 시장 규모
3) 구로구내 웨딩홀 현황
2.지역환경 분석
1) 지역 경쟁관계 분석
2) 웨딩프린스의 SWOT 분석
3) 경쟁지역내 웨딩홀의 포지셔닝
4) 최근 예식고객 유치 실적
II.전략적 선택
1.웨딩프린스의 전략적 방향
2.중점 추진사항 도출
(참고) 투자 전략과 장기 전망
III.신개념 지하철 TV광고 소개
1.145인치 프로젝션 TV 광고
2.광고 운영 방식
3.설치 역사 현황
4.광고료 부과방식
5.업종별 광고 샘플
6.갤럽 여론조사 결과
7.웨딩프린스 스토리보드
8.현장 설치 사진들
*이벤트 행사에 활용한 예
IV.다양한 지하철 광고매체 소개
[기획서 미리보기]
[출처:플랜업]
출처 : 기획연구소 [플랜업]
글쓴이 : 플랜지기 원글보기
메모 :